[공지] |
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때 |
고객 센터 전화(1688-7804), 1:1상담 또는 [카카오 톡상담]을 이용하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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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생년월일을 꼭 입력해야 가입이 되나요? |
A |
현재는 생년월일을 선택사항으로 입력 받고 있습니다. 생년월일 입력을 통해서 향후 쿠폰 발급 이나 프로모션 혜택을 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. 생년월일 입력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나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입력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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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쿠폰 적용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 |
A |
개별상품 할인 쿠폰은 상품상세, 장바구니, 주문서 3곳의 페이지에서 [쿠폰적용] 버튼 클릭을 하면 적용이 가능합니다. 전체상품 할인 쿠폰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.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. 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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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 가능한가요? |
A |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 다음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한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탈퇴 후 재가입 가능일 변경이 있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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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가상계좌 입금 계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A |
가상계좌 입급 계좌의 경우 주문 완료 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. 또한 주문 메일을 통해서도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. 쇼핑몰에서 확인을 원하실 경우,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에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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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? |
A |
시니피에 쇼핑몰은 현재 적립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 향후 적립금 제도를 운영 시에는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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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기타] 사용후기 작성은 어디서 하나요? |
A |
상품 구매 후 사용후기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[후기작성] 버튼을 통해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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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상품] 잠금장치 장식에 필름이 있나요? |
A |
잠금장치 장식에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보호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. 수령 후 원하시는 분은 보호 필름을 제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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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기타] 1: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? |
A |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활동관리 > 1:1문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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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방문 수령 가능한가요? |
A |
시니피에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방문 수령이 불가능합니다. 택배를 통해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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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기타]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? |
A |
현재는 선물 포장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 양해 바랍니다. 향후 선물 포장 서비스가 시작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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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상품] 품질보증 및 A/S는 어떻게 되나요? |
A |
1.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100% 교환 / 반품 / 환불 가능합니다. 염색, 견뢰도 불량 및 탈색 시에 한하며,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에 한합니다.
2. 품질보증기간 : 1년 - 접착, 박음질, 장식기능불량 시 구입 후 1년 이내에 무상으로 수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. - 상품 수선은 상담전화 또는 1:1 게시판으로 미리 수선 문의 바랍니다. - A/S 기간은 4주 이상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3.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시 유상으로 수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4. 상품 수선은 상담전화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미리 수선 문의 바랍니다.
5. A/S불가 사항 - 구매처 확인이 불가한 경우 -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or 개인이 직접 수리하였을 경우 - 장식 분실 or 제품의 형태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 및 분실 - 가죽의 벗겨짐, 찢어짐, 오염 등 가죽 수선은 불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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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상품] 가방의 소재별 손질 및 보존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1. 천연소가죽 - 건조 시킬 때에는 응달에서 말려주십시오. - 젖었을 때에는 직사일광 또는 불로 건조 시키지 마시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. - 마른 수건이나 기타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십시오. - 보존 시에는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주십시오. - 햇빛이나 조명에 과다 노출 시 변색될 수 있습니다. 2. 카프스킨(CALF SKIN) - 송아지가죽을 가공한 고급소재로 표면이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. - 오염시 부드러운 천으로 표면을 가볍게 닦아주시고, 물기가 묻었을 경우 재빨리 부드러운 천으로 찍어내듯 닦아주십시오. -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을 피하시고, 제품 보관시 더스트백등에 넣어 보관하십시오.
3. 페이턴트 가죽 - 에나멜 코팅된 제품은 광택감이 지속되고 방수 및 각종 오염에 강한 장점이 있지만, 인쇄물(신문, 잡지, 볼펜 등) 또는 다른 유색 가죽 제품과 접촉하게 되면 이염이 되어 지워지지 않으니 사용시 주의를 요합니다. - 오염시 부드러운 천으로 표면을 가볍게 닦아주시고, 물기가 묻었을 경우 재빨리 부드러운 천으로 찍어내듯이 닦아주십시오. -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을 피하시고, 제품 보관시 더스트백 등에 넣어 보관하십시오.
4. 램스킨 - 가죽 본래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표면처리를 최소화 하였으므로, 스크래치나 물리적 충격에 약합니다. - 습기에 노출 시 칼라가 묻어 나올 수 있습니다. 제품 보관 시 부직포 및 더스트백 등에 넣어 보관하십시오. - 물기가 묻은 경우 재빨리 부드러운 천으로 찍어내 듯 닦아 주십시오. - 먼지나 가벼운 오염은 부드러운 천에 전용 크리너를 골고루 흡수시킨 후 가볍게 닦아주십시오. (무리하게 문지를 경우 표면이 벗겨질 우려가 있습니다.)
5. 합성가죽 - 건조 시킬 때에는 응달에서 말려주십시오. -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가능한한 피해 주십시오. - 불 옆에 놓으면 변화하거나 변형하는 일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- 표면의 때를 빼기 위해서는 비눗물에 적신 천을 사용하고, 구두약 등의 보혁유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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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상품] 가방의 일반적인 손질 및 보존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- 무거운 물건을 넣을 경우 제품이 파손되거나 형태가 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가죽이 꺾이거나 접히지 않도록 주의하시고, 보관 시에는 가방 안에 종이 혹은 헝겊을 넣고 더스트백에 보관해주세요. - 가죽에 변색이 올 수 있으니 열이나 직사광선에 과하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- 물, 기름, 향수, 화장품의 접촉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손톱, 장신구 등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- 신문, 잡지, 청바지 등 물이 빠지는 물체와 접촉 시 제품이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접촉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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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상품] 가방 관련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? |
A |
- 천연 가죽의 특성 상 색조 및 재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- 가죽 표면에 보이는 얼룩, 주름, 자국, 스크래치는 천연가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으로 교환 및 반품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 - 가죽 및 제품에 사용 된 금속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러운 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. - 제품의 색상은 PC 등의 사용자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미지컷은 보정된 사진이므로 색상 및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 - 제품의 실측 사이즈는 평균치를 측정한 값이며, 측정 위치 및 측정하는 사람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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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취소/교환/환불] 환불은 언제 되나요? |
A |
환불은 아래 같이 기간이 소요됩니다.
1.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완료 후 영업일 기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카드사에 따라 실제 환불일은 다를 수 있으며 승인취소 후 환불일정은 카드사로 확인 바랍니다.)
2. 가상계좌 또는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로 자동 환불됩니다. (반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명을 정확하게 남겨 주셔야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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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취소/교환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A |
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.
1. 고객 변심, 주문 착오로 인한 반품 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반품택배비 6,000원) 2.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에 반송품이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. 3. 단,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 - 택 제거 및 비닐포장/보호필름 등을 제거한 경우 - 제품을 착용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- 세탁을 했거나 수선을 했을 경우 - 고객의 사유로 제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4. 고객 변심, 주문 착오로 인한 경우 교환은 불가합니다. 5.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100% 교환/반품/환불 가능합니다.
※ 반품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진흥로 457 앱솔루트밸류빌딩 (T.1688-780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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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주문일 이후 1일입니다. 예를 들어, 주문일이 1일인 경우 2일 자정까지 입금을 해야 주문이 취소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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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취소/교환/환불] 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A |
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 > 주문리스트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[취소/환불신청] 버튼을 클릭하면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취소 신청 후 업무시간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주문을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. 바로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.
단, 상품준비중 상태의 주문의 경우 취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이 경우 [주문문의] 버튼을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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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 |
A |
현재는 해외 배송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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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회원만 주문 가능한가요? |
A |
시니피에 쇼핑몰은 회원,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.
단,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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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가상계좌 입금시 예금주명은 무엇인가요? |
A |
가상계좌 입금시 예금주명은 [㈜앱솔루트밸류] 입니다.
시니피에 쇼핑몰은 ㈜앱솔루트밸류가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명인 '앱솔루트밸류'로 표기됨을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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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신용카드 / 현금영수증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|
A |
신용카드 영수증 등 각종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 > 주문리스트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시 신청을 해주셔야 발행이 가능합니다.
현금거래 완료건에 대한 국세청의 검증 소요기간은 2일이며, 결제하신 다음날 검증이 완료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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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
A |
결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간편결제, 휴대폰결제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결제 방법은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.
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실시간 계좌이체는 주문 완료 후 바로 [실시간 계좌이체]로 연결되며, 고객남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이 이체되는 서비스 입니다.
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 결제는 고유한 일회용 전용 가상계좌가 생성되어 입금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간편결제의 경우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휴대폰결제의 경우 휴대폰 소액 결제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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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주문 결제 후 이메일과 SMS문자를 통해서 고객님의 주문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이메일이나 SMS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, 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나의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서 수신허용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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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장바구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7일(168시간) 동안 보관되며,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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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주문/결제]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[바로구매] 버튼을 통해서 바로 주문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여러가지 상품을 한번에 구매하실 경우에는 [장바구니 담기] 버튼을 통해서 각각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한꺼번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서 작성 시에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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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배송상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|
A |
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출고 후 익일 오전부터 송장번호를 조회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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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주문 후 입금이 확인되면 영업일 기준 1~2일 후 배송이 시작되며, 1~2일 후부터 송장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~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 (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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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 |
A |
결제금액(최종 결제금액 기준) 2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가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특정 행사나 사은품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를 통해 별도 배송료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단,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(반품택배비 6,000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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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? |
A |
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만 14세 미만이 나이를 속이고 회원가입 시 이에 따른 민사,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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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A |
회원ID는 로그인시 회원 ID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된 이메일을 입력시 회원ID를 알려드립니다.
비밀번호는 가입된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URL을 전달드립니다.
메일을 확인 하신 후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
비밀번호 변경 URL은 일회성이며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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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나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 정보 수정 시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.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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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.
가입 신청 후 이메일 인증까지 받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되므로 이미 가입된 이메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SNS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며, 현재 회원가입 가능한 SNS로는 네이버, 카카오, 페이스북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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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회원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|
A |
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.
탈퇴하실 경우 구매내역 확인은 물론 로그인 후 가능한 모든 기능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탈퇴하신 후에 회원 정보의 복구는 불가능하며, 보유하신 쿠폰이나 적립금도 모두 무효화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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